VAV, 'She's Min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영화같은 영상미
2017-10-26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브이에이브이가 새 앨범 ‘쉬즈 마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브이에이브이(VA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쉬즈 마인(She's Min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앞서 '남자의 일상'이란 콘셉트에 맞게 반전을 거듭한 변신을 보여줬던 브이에이브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도 미스터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공개된 이번 티저는 약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몽환적인 이미지로 등장하는 에이노를 시작으로 멤버가 서로를 탐색하며 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까지 각각의 장면을 속도감 있게 전개했다.
특히 엔딩신을 장식한 멤버 로우의 쓰러지는 모습은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신곡 '쉬즈 마인'은 일렉트로닉 장르 기반의 얼반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브이에이브이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컬러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브이에이브이만의 남자다운 섹시함과 박력 넘치는 군무에 매력을 모던하고 유니크한 영상미로 표현해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브이에이브이는 오는 11월 2일 앞서 볼 수 없던 색다름으로 가득 채운 신보 ‘쉬즈 마인'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A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