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스페셜 앨범 '데빌'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기대감up'
2015-07-14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SuperJunior)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데빌(Devil)'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슈퍼주니어는 14일 정오 공식 사이트 및 SM타운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앨범 '데빌'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이미지로 구성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트렌디한 멜로디 타이틀곡 '데빌'을 비롯, 가수 이승환과 함께한 '위 캔(We Can)' 강준우(장미여관)가 만든 '첫눈에 반했습니다' 김윤아(자우림)가 만들 '락 앤 샤인(Rock'n Shine)' 에피톤프로젝트가 선사한 '별이 뜬다'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지난 주말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월드 투어 '슈퍼 쇼(Super Show) 6'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타이틀곡 '데빌'을 비롯한 스페셜 앨범 4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 팬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6일 자정 '데빌' 발매에 앞서, 15일 오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생방송되는 '슈퍼주니어 악마들의 회식'을 통해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