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in극장]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여신님의 민낯 메이크업은?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자타공인 여신으로 불리는 수지의 민낯 메이크업을 한데 모았다.
수지는 최근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등장만 하면 언제나 화제를 몰고 오는 수지지만 이번 드라마는 다르다. 화장기 없는 민낯을 보여주는 등 수수한 매력을 뽐내 연관 겁색어에 '수지 민낯' 등을 올리고 있다.
남홍주로 완벽 변신한 수지가 선택한 메이크업 콘셉트는 바로 '내추럴'이다. 이에 수지표 남홍주의 메이크업을 알아봤다.
★ '어디선가 빛이?' 자체발광 투명 피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남홍주는 수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인물이다. 이에 수지는 투명한 피부 톤을 살린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먼저 잡티 하나 없이 깔끔하게 연출한 베이스는 수지의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여기에 다크 브라운 컬러의 아이 브로를 연출해 짙은 눈썹을 강조했다.
★ '한 듯 안 한 듯'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
남홍주만의 수수한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색조를 최소화한 내추럴 메이크업이다. 때문에 수지는 거의 손질하지 않은 헤어 스타일과 함께 컬러를 배제한 누드 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수지는 옅은 브라운 컬러의 섀도로 한 듯 안 한 듯 가볍게 음영 연출을 한다. 이렇게 연출한 밋밋한 아이 메이크업은 수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강조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더욱 친근감을 느끼게 한다.
★ '가을로 물든 입술' MLBB 립 메이크업
얼굴 전체에 핑크 빛을 띄는 수지에게 핑크 톤 립 컬러는 찰떡궁합이다. 이를 이용해 수지는 딥한 느낌의 핑크 베이지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특히 립 외의 다른 메이크업의 색을 최대한 줄여 립을 포인트로 이용한 것이 특징. 더불어 수지는 립을 옅게 풀 립으로 발라 부담스럽지 않게 표현했다.
사진=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