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프롬 제로’ 팬들의 요청으로 7인 버전 수록”

2017-11-07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몬스타엑스 민혁이 수록곡 ‘프롬 제로’에 대해 소개했다.

7일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 코드(THE CODE)’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조충현 아나운서가 맡았다.

‘프롬 제로(FROM ZERO)’는 트렌디한 트로피칼 EDM 곡으로 모든 걸 다시 처음으로 되돌리고자 하는 가사, 후렴구에서 반복되는 원호의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다.

이 노래에 대해 민혁은 “’프롬 제로’를 콘서트에서만 보여드렸었다. 팬분들이 음원으로 듣고 싶어 했다. ‘따로 싱글을 내달라’는 요청이 있었다”면서 “월드투어를 끝내고 7인 버전으로 내면 팬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했다. 원호 형도 흔쾌히 허락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형원은 “원래 둘이 했던 곡인데 일곱 명이 어떻게 하면 좋을지, 어떤 분위기를 내야 예쁠지 상의했었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드라마라마(DRAMARAMA)’는 얼반 펑크 스타일의 곡으로 주헌, 아이엠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인트로부터 나오는 리얼 기타와 펑크 스타일의 편곡이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7일 오후 6시 ‘더 코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황지은 기자 s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