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일하는 엄마가 더 멋있다!', 김나영-이현이-김성은 패션 3
2017-11-07 이혜린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워킹맘 김나영-이현이-김성은의 패션을 비교 분석했다.
‘워킹맘’은 가정과 사회 활동을 같이 하는 여성을 뜻하는 용어로, 여성의 사회 진출이 늘어나는 지금, ‘워킹맘’의 수도 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워킹맘’들의 일상을 담은 패션앤 예능 프로그램 ‘마마랜드’ 김나영-이현이-김성은의 SNS속 패션을 지금 공개한다.
◆ ‘당당한 매력’ 김성은, 우아한 미소
김성은은 화이트 컬러 티셔츠에 벨벳소재의 다크 그레이 컬러 롱 스커트를 착용해 황금비율을 자랑했다. 스커트는 머메이드 라인이며, 언밸런스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베이직 디자인의 레더 소재 재킷, 부츠를 블랙 컬러로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 ‘남다른 분위기’ 이현이, 감성적인 아우라
이현이는 이번 시즌 유행인 체크 패턴의 다크 그레이 컬러 재킷과 블랙 진을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한 라인이 들어간 블랙 컬러의 모자로 캐주얼한 느낌을 드러냈으며, 단조로울 수 있는 베이직 컬러 의상에 레드 컬러 가방을 매치해 포인트를 살렸다.
◆ ‘엉뚱발랄’ 김나영, 매력적인 패션 아이콘
김나영은 블랙 컬러의 귀여운 강아지가 돋보이는 니트와 브라운 컬러의 격자무늬 체크 패턴 슬랙스로 귀여운 스타일링을 뽐냈다.
여기에 계절감이 느껴지는 핑크 재킷, 이에 대조 되는 블루 컬러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살려 그녀의 패션 센스를 표출했다.
사진=김성은, 이현이, 김나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