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빅톤, 단체 티저 이미지-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빅톤이 단체 티저 이미지와 전곡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빅톤은 8일 0시와 정오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센터 등을 통해 각각 미니 4집 ‘프롬. 빅톤(From. VICTON)’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롤링 뮤직 티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두 장의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 빅톤은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풀밭을 배경으로 청량한 색감의 스쿨룩 패션을 선보인 티저에서 빅톤은 상큼하고 해맑은 미소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반면 또 다른 티저에서는 그윽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성숙미를 풍기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후 정오 공개된 롤링 뮤직 티저에는 ‘청량돌’다운 발랄함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빅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를 비롯한 수록곡 ‘사랑하기 때문에’, ‘헤브 어 굳 나이트(HAVE A GOOD NIGHT)’, ‘뒤돌지마’, ‘타임라인(TIMELINE)’, ‘나를 기억해(Acoustic Ver.)’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빅톤은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을 향한 감사함을 담아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서 직접 작사와 랩메이킹뿐 아니라 안무에도 참여하며 음악적인 성장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는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결성한 프로듀싱 팀 ‘굿라이프(Good Life)’ 가 프로듀싱 한 팝 댄스 곡이다.
떠나가는 연인이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아련한 가사로 담아냈으며 멤버 한세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빅톤의 색을 한층 더했다.
안무에는 멤버 승우와 찬이 참여해 또 다른 재능을 발휘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에이핑크의 오하영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한편 빅톤의 미니 4집 ‘프롬. 빅톤’은 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