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부드러운 매력에 빠져봐' 브라운 헤어 남자 스타 3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남자스타들의 브라운 컬러 헤어스타일을 비교 분석했다.
차가운 바람이 부는 계절, 겨울이 돌아왔다. 그렇다면 다른 컬러보다 쉽게 도전할 수 있고 포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브라운 컬러 헤어 스타일로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
따뜻하고 깊이 있는 브라운 컬러 헤어스타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자 스타 카이-김재중-홍종현의 스타일을 지금 공개한다.
◈ 카이, 달콤하고 부드러운 옴므파탈
밝지 않게 톤다운 염색을 한 카이는 브라운 컬러와 가볍게 뒤로 넘긴 포마드 스타일링으로 한층 남성미를 부각시켰다.
또한 자연스러운 아이 브로와 광채가 흐르는 스트로빙 메이크업으로 입체적인 피부표현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내추럴 핑크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 김재중, 현실감 없는 눈부신 외모
김재중은 톱부분을 조금 더 밝게 염색해 브라운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을 시도했다. 전체적인 헤어 스타일은 단차를 많이 내고 펌을 가미해 부드럽게 흐르는 세련된 스타일을 뽐냈다.
베이스는 결점 없이 매트한 메이크업을 했고 본연의 입술 색 같은 핑크 컬러로 과하지 않은 립 메이크업을 했다. 특히 브라운 컬러의 서클렌즈를 활용해 깊이 있는 눈빛을 선보였다.
◈ 홍종현, 우수에 찬 아련한 눈빛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홍종현은 오렌지 브라운과 골드브라운 컬러를 투톤으로 활용한 소프트 투블럭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부드러운 피부표현과 광대, 턱 라인에 셰이딩으로 샤프한 이미지를 전달했다. 또한 헤어 컬러와 달리 아이 브로를 다크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강인하고 뚜렷한 인상을 줬다.
사진=황지은 기자 s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