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라이브 애즈 갓' 컴백 초읽기 돌입

2015-07-17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멤버별 솔로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보인다.

동방신기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라이즈 애즈 갓(Rise As God)'을 발매한다.

이 앨범의 타이틀곡은 유노윤호의 솔로곡 '샴페인'과 최강창민의 솔로곡 '라이즈 애즈 원(Rise As One)'로, 더블 타이틀이다. 이에 멤버별 개성과 각기 다른 음악 스타일을 느낄 수 있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유노윤호 솔로곡 '샴페인'은 펑키한 비트와 힙합 그루브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댄스곡으로, 샴페인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고백하는 과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지난달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공개돼 화려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최강창민 솔로곡 '라이즈 애즈 원'은 어쿠스틱 기타와 프로그레시브(progressive) 사운드가 어우러진 트랙으로,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라는 동방신기 본연의 의미를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최신 트렌드의 EDM 사운드로 재해석한 곡이다.

한편 17일 오후에는 동방신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18일과 19일에는 각각 '라이즈 애즈 원'과 '샴페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