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7일 스페셜 앨범 발매… 유닛 티저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이 싱그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페셜 앨범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GOT7)의 새 스페셜 앨범 ‘7 포 7 프레젠트에디션(7 FOR 7 PRESENT EDITION)’의 유닛 티저 이미지 3종을 선보였다.
해당 티저는 마크와 유겸, JB와 진영, 잭슨과 영재 그리고 뱀뱀으로 나뉜 유닛 포토로 각 멤버들의 매력을 담아냈다. 갓세븐은 알록달록한 과자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콘셉트 포토 촬영을 진행하고, 생기발랄한 표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갓세븐은 새 앨범 ‘7포 7 프레젠트 에디션’ 발매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 앨범은 지난 10월 10일 발매한 앨범 ‘7 포 7(7 FOR 7)’의 연장선으로, 항상 갓세븐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갓세븐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포 7’을 통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해 화제를 모았다. ‘7 포 7’에는 리더 JB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유 아(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트랙이 담겼다.
’7 포 7’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해당 앨범은 가온차트 43주차 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갓세븐의 새 스페셜 앨범 ‘7 포 7 프레젠트 에디션’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7일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