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박은태-김선영-조정은-전미도가 전하는 '환상의 전율'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에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박은태, 김선영, 조정은, 전미도가 출연한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오디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한다.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Someone like you(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잇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세 가지 테마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원터 프로젝트이다.
오디컴퍼니의 대표 라인업으로 채워지는 뮤지컬 콘서트로 ‘지킬앤하이드’, ‘드라큘라’, ‘닥터지바고’,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까지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박은태는 2015년 '지킬앤하이드' 무대 이후 2년 만에 대표 넘버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0년 '지킬앤하이드'에서 루시 역을 맡았던 김선영은 새 삶에 대한 다짐이 묻어있는 ‘A New Life’ 넘버를 준비하고 있다.
진정성 있는 연기와 아름다운 음색으로 사랑받는 배우 조정은의 '드라큘라' 속 솔로 테마곡을 비롯,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전미도의 '닥터지바고' 테마곡 등 그 어느 하나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만으로 완성될 뮤지컬 넘버들의 향연 또한 준비돼 있다.
한편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인터파크, 멜론티켓, 롯데콘서트홀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