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시우, ‘황금빛 내 인생’ OST 합류
2017-12-17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듀오 시우가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OST에 합류한다.
주말드라마 1위를 고수하고 있는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OST 제작사 씨그널엔터테인트먼트그룹에 따르면 시우(siwoo)가 부른 여섯 번째 OST ‘너에게 닿기를’이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시우가 부른 ‘너에게 닿기를’은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러브테마로 지목되며 지난 28회부터 극중에 노출돼 시청자들이 궁금해 온 곡이다.
‘너에게 닿기를’은 ‘적절한 시기에 내리는 비’란 의미를 가진 듀오 시우가 작사, 작곡, 편곡, 가창은 물론 피아노 연주도 직접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목을 십분 발휘한 곡이다. 그들 특유의 어쿠스틱 악기의 따뜻함과 일렉트로닉 악기가 주는 긴장감을 잘 활용해 운명 같은 사랑을 느낀 남녀가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어하는 설렘과 애틋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시우는 지난 9월에 ‘그 밤, 우리에게 남은 빛’ 앨범 발매와 함께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멤버 전시우는 지난 16일에 발매된 크레용팝의 허민진, 허민선의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 포 유(Christmas For You)’ 작사에도 참여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씨그널엔터테인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