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넛츠(The Nuts),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 공개 '애절한 사랑 고백'
2015-02-12 김규리 기자
[제니스뉴스=김규리 기자] '더 넛츠(The Nuts)'의 가슴 아픈 사랑 고백이 시작된다.
지난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신곡 '잊지도 못하게'를 첫 공개,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낸 한 남자의 애절한 사랑을 노래한 밴드 더 넛츠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를 공개하는 것.
'잊지도 못하게'는 한국적인 락 발라드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더 넛츠만의 음악적 색을 그대로 담아낸 곡으로 베이시스트인 노승환, 드러머 김상돈과 기타리스트 나준하가 직접 세션에 참여하는 등 더 넛츠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특히 떠나버린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솔직하게 노래하는 더 넛츠만의 애절한 보컬과 오케스트라 기반의 풍성한 사운드, 곡 후반부에서 들리는 호른과 트럼본 특유의 사운드가 곡의 슬픈 감성을 더욱 끌어올리며 음악 팬들의 감수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12일 정오 공개될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오민석 주연의 단편영화 '로드킬'의 주요 장면으로,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곡의 슬픈 감성과 잘 어우러지며 지난 날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틋한 고백을 담은 곡의 분위기를 한 층 높여줄 예정이다.
한편, 더 넛츠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한다.
사진=파라마운트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