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화유기’ OST 화려한 포문 연다... JR 랩 메이킹 참여
2017-12-21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이승기와 차승원, 그리고 홍자매의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드라마 ‘화유기’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뉴이스트 W가 발탁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 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뉴이스트 W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1 ‘렛 미 아웃(Let Me Out)’을 발매한다.
‘렛 미 아웃’은 콤플렉스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한 강렬한 락 사운드와 덥스텝의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쉴 틈 없는 다이내믹한 구성이 곡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어 리스너들의 두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인트로를 시작으로 곡 전반적으로 흘러 나오는 신비로운 피아노 사운드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풍부하게 배가시켜줄 전망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뉴이스트 W 의 첫 번째 OST 출사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편, 리더 JR이 이번 OST의 가창은 물론 랩 메이킹에도 직접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드라마를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뉴이스트 W 팬들에게 의미 있는 OST가 될 전망이다.
한편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으로 오는 2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