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예쁨, 폭발해버렸다' 수지, '홀리데이'-'소버' 티저 속 패션 2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수지가 역대급 비주얼로 컴백을 알렸다.
수지가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d of Love)’를 발매한다. 미쓰에이 해체 후 첫 솔로 앨범 발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수지에게 모이고 있다.
그러나 정말 화제인 것은 따로 있다. 바로 최근 공개된 티저가 그 주인공. 티저 속 수지는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기대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인 ‘홀리데이(HOLIDAY)’와 수록곡 ‘소버(SObeR)’의 티저 속 수지의 패션과 뷰티가 눈길을 끈다. 이에 티저 속 수지의 패션과 메이크업을 미리 알아봤다.
★ '홀리데이' 패션 : 수지라서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
타이틀곡 ‘홀리데이’ 티저 속 수지는 여러 색이 섞인 재킷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링을 뽐냈다. 수지가 착용한 재킷은 하운드 투스,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이 섞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지는 데님 소재의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블랙 스트랩 힐을 착용해 날씬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액세서리로는 진주 목걸이와 볼드한 이어링을 착용해 복고풍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홀리데이' 뷰티 : 예쁨이 흘러 넘쳐!
수지의 미모가 빛을 발했다. 도도한 눈매와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인 수지는 립과 아이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특히 핑크빛이 감도는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춰 핑크 컬러의 립과 레드 아이 섀도를 이용했다. 이와 함께 크기가 큰 이어링으로 시선을 위로 올려 얼굴이 돋보일 수 있도록 연출했다.
★ '소버' 패션 : 수지에게 이런 모습이?
지난 21일 수지가 SNS에 '소버'의 티저를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티저 속 수지는 섹시미가 넘치는 핀업걸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수지는 빛을 반사하는 화려한 스팽글 원피스를 입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실버 컬러의 원피스에 블랙 벨트를 착용해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다.
★ '소버' 뷰티 : 이게 바로 인생샷
공개된 티저 중 가장 큰 화제를 모은 컷이다. 연예계 대표 강아지상 미녀였던 수지는 길게 뺀 아이라이너로 도도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여기에 자줏빛 컬러의 립을 오버립으로 연출해 강조했으며, 시선을 아래로 내려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이와 함께 정수리 볼륨을 강하게 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90년대 도도한 핀업걸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