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아이유-후디-효연 '체육복 NO' 애슬레저룩 스타일 살리는 꿀팁 3

2018-02-05     이혜린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애슬레저룩은 최근 자주 눈에 띄는 힙한 느낌이 살아있는 스타일링이다. 

애슬레저는 운동이라는 애슬레틱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를 더한 말로, 레깅스나 후드, 스니커즈 등을 스포츠 웨어가 아닌 일상복으로 연출하는 패션이다.

좀 더 멋스러운 애슬레저룩을 소화하기 위해 스타들의 패션 포인트를 알아봤다. 아이유, 후디, 효연의 스타일을 낱낱이 공개한다.

♬ 헤어스타일로 분위기를 더해봐!

아이유는 옐로 컬러의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로 이뤄진 귀여운 애슬레저룩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패션에 발랄한 감성이 살아있는 브레이드 헤어를 양 갈래로 연출했다. 이어 브레이드 헤어를 느슨하게 볼륨을 살려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만남

후디는 전체적으로 오버사이즈의 의상들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팬츠와 함께 클래식한 패션의 상징인 코트를 입어 유니크한 무드를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후디는 패션 트렌드인 ‘어글리 스니커즈’에 맞는 신발을 신어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패션아이템을 활용해보자!

효연은 옐로와 블루 컬러의 배색이 상큼한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였다. 효연은 어깨에 메거나 골반에 걸치던 페니 백을 허리에 타이트하게 메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효연은 스키니한 팬츠와 부츠를 착용해 페미닌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사진=아이유, 후디, 효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