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미세먼지 차단 ‘선 솔루션 데일리 모이스트 프로텍션 IRF20’ 출시

2018-02-23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라비다가 새로운 선크림을 선보인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전개하는 브랜드 라비다가 23일 선크림 ‘라비다 선 솔루션 데일리 모이스트 프로텍션 IRF20 SPF36 PA+++(이하 라비다 선크림)’을 공개했다. 

라비다 선크림은 도시 속 유해환경으로부터 오는 피부 스트레스의 원인을 차단하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외부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제품은 미세먼지 속 중금속만을 선별적으로 골라내 제거하는 알테로모나스 발효 성분이 방어막을 형성한다. 이어 끈적이지 않은 제형으로 미세먼지가 달라붙지 않도록 보호한다.

또한 이번 제품은 코리아나의 ‘UV-IR BLOCK’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온도를 상승시키므로 근적외선,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한다. 

뿐만 아니라 라비다 선크림은 ‘하이드레이팅 쉴드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의 보습력과 지속력을 높여 스킨케어를 돕는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안티폴루션 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며, “이번 제품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태양열, 건조함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도시공해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