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풋풋함 다 내 거야’ 순정만화 여주인공 같은 헤어스타일 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돌아오는 봄 시즌을 맞이해 풋풋한 느낌 가득한 순정만화 여주인공 스타일로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 화사한 패션에 맞춰 헤어스타일의 포인트를 살리면 러블리한 분위기는 배가될 것이다.
여주인공으로 변신해 남자 주인공과의 만남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헤어스타일 포인트를 준비했다. 인간 비타민 같은 매력의 우주소녀 성소부터 아이비아이 김소희, 리지까지 그들의 매력을 지금 공개한다.
★ ‘리본으로 매력 업!’, 우주소녀 성소
성소는 파스텔톤의 소녀 같은 의상과 함께 빅 사이즈의 리본 액세서리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이어 성소는 머리를 반묶음하고 컬을 살려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특히 성소의 헤어스타일은 컬과 함께 중간중간 염색을 한 것이 특징이다.
★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거 아냐?’, 아이비아이 김소희
김소희는 아이 같은 베이비 페이스에 어울리는 밝은 브라운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김소희는 가볍게 앞머리를 내리고 얼굴 라인으로 내려오는 옆머리에 컬을 넣어 더욱 갸름한 얼굴라인을 살렸다. 또한 레이어드 디자인의 커트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모습을 보였다.
★ ‘귀여움 포인트 100점’, 리지
리지는 볼륨이 살아있는 브레이드 헤어로 상큼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브레이드 헤어를 하기 전에는 머리 전체에 컬을 넣거나 머리를 땋은 후 조금 당겨 주는 것도 예쁜 머리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이어 리지는 앞머리에 굵은 컬을 넣어 봄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사진=제니스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