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설리-이호정-차정원 '따뜻하고 화사한' 웜톤 스타일링 3

2018-02-28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웜톤 메이크업은 따뜻한 느낌의 옐로 베이스에 적합한 스타일로, 따뜻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웜톤 메이크업은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의 핑크, 오렌지, 코럴 컬러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예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따뜻한 웜톤 컬러를 가진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알아봤다. 설리부터 이호정, 차정원까지 특유의 러블리하고 온화한 이미지를 가진 그들의 스타일링을 비교 분석했다.

# 설리

설리는 하얗고 투명한 피부에 어울리는 쨍한 오렌지 컬러의 립을 발라 생기 있는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이어 립은 촉촉하고 글로시한 제형을 사용해 한층 발랄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특히 설리는 헤어 컬러보다 한 톤 밝은 컬러의 아이 브로로 부드러운 인상을 표현하기도 했다.

# 이호정

이호정은 윤기나는 피부 표현과 브라운 컬러의 아이 섀도를 활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뽐냈다. 이호정은 눈꼬리 부분을 위주로 아이 섀도를 활용해 더욱 시크한 눈매를 만들었으며, 밝은 핑크 컬러의 립을 발라 내추럴한 이미지를 선사했다.

# 차정원

차정원은 셰이딩으로 입체적인 얼굴의 윤곽을 연출했으며, 이와 함께 포근한 분위기의 핑크 컬러를 치크와 립에 활용해 웜톤 메이크업을 자랑했다. 특히 차정원은 립 라인을 선명하지 않고 은은하게 표현해 더욱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했다.


사진=제니스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