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구혜선-지수-유아 '시크하고 세련된' 쿨톤 메이크업 3
2018-02-28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쿨톤 메이크업은 옐로 베이스보다 핑크 베이스가 더 어울리는 시크하고 세련미가 넘치는 스타일이다. 특히 쿨톤 메이크업은 비비드한 레드, 핑크 등의 컬러를 바르면 한층 화사해 보인다.
차도녀 분위기의 쿨톤 컬러를 가진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알아봤다. 구혜선부터 블랙핑크 지수, 오마이걸 유아까지 그들의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비교 분석했다.
# 구혜선
구혜선은 백설공주 같은 새하얀 피부 톤으로 눈길을 끌었다. 새하얀 피부 톤이라고 해서 모두 쿨톤은 아니지만 사진 속 구혜선은 핑크빛이 감도는 피부와 쨍한 레드 컬러의 립으로 쿨톤의 이미지를 보였다. 이와 함께 구혜선은 블랙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도 했다.
# 블랙핑크 지수
지수는 결점 없는 피부 톤에 핫핑크 컬러를 매치한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지수는 립 컬러를와 함께 그레이 컬러의 서클렌즈를 착용해 더욱 맑은 쿨톤 피부를 표현했다. 특히 입자가 굵은 글리터의 아이 섀도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오마이걸 유아
유아는 촉촉한 피부 표현에 핑크 레드 컬러의 립을 매치해 더욱 발랄한 이미지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유아는 은은한 광택을 발산하는 블러셔를 사용하고, 아이 섀도를 활용해 애교 살을 강조해 한층 입체적인 얼굴라인을 표현했다.
사진=제니스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