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패션] ‘홉 월드’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패션변천사 4

2018-03-02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음악부터 패션까지 완벽한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패션변천사를 알아봤다.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2일 자정 SNS를 통해 첫 번째 믹스테이프 ‘홉 월드(Hope World)’를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많은 팬들이 기다린 소식답게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데이 드림(DAY DREAM)'의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930만 회를 돌파했다.

또한 발매 이후 진행한 제이홉의 V LIVE는 100만 뷰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제이홉의 믹스테이프가 화제인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한 제이홉의 레전드 패션을 한자리에 모았다. 지금이 바로 제이홉의 매력에 빠질 때다.

★ 20170922 KBS2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
아미 쓰러지게 하는 시크미

제이홉은 방탄소년단에서도 옷을 잘 입는 멤버로 유명하다. 스타들의 사복 패션을 엿볼 수 있는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제이홉은 시크한 무드가 가득한 올 블랙룩을 연출했다. 특히 자수로 포인트를 준 블랙 바이저를 착용해 레드 컬러의 헤어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이홉의 스타일 센스는 양말 연출에서도 드러났다. 제이홉은 블랙 컬러의 조거 팬츠를 착용했는데, 이때 높게 올라오는 양말을 조거 팬츠의 시보리 위에 덧씌워 독특하게 연출했다.

★ 20170918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제이홉 is 뭔들

제이홉의 패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 옐로와 블루,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 보색 대비를 제이홉은 남다른 소화력으로 완벽 연출했다. 특히 최근 트렌드에 맞춰 빅 로고를 프린트한 옐로 티셔츠를 이너로 착용해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트렌드 아이템인 벨벳 재킷을 입어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뽐냈다.

★ 20161223 KBS2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
가려도 넘치는 스웨그

제니스뉴스가 ‘뮤직뱅크’ 출근길에 포착한 제이홉은 편하면서도 곳곳에 트렌드 아이템을 장착한 모습이었다. 먼저 제이홉은 워치캡을 착용해 스타일을 챙기면서 당시 추운 날씨에 대비했다.

여기에 ‘떡볶이 코트’라 불리는 더플코트와 폭넓은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특히 팬츠의 밑단을 크게 롤업해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이와 함께한 화이트 삭스는 제이홉이 연출한 레트로 무드의 포인트로 작용했다.

★ 20161010 정규 2집 '윙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제이홉 왕자님이라 불러도 될까요?

정규 2집 ‘윙스(WINGS)’ 발매 당시 각자의 매력이 담긴 귀공자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방탄소년단이다. 특히 제이홉은 플라워 패턴의 재킷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컬러의 베스트, 팬츠를 착용한 제이홉은 보디라인에 핏되는 재킷 실루엣으로 댄디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제이홉은 단조로운 셔츠를 선택하지 않고 플리츠 커프스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을 선택해 귀공자룩다운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사진=제니스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