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닷컴’ 이한솔 “손석희 선생님 모티브 연기, 저만의 필살기”
2018-03-05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이한솔이 자신이 맡은 역할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5일 서울 종로구 이화동 JTN 아트홀에서 연극 ‘슈퍼맨닷컴’의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형은 연출과 배우 이충호, 정진모, 곽유진, 오준영, 표지훈(블락비 피오), 유정아, 김예지, 임동진, 이동구, 장별, 이한솔 등이 참석했다.
이한솔은 ‘슈퍼맨닷컴’에서 취객, 대학교수, 강남사모님, 택시기사, 라디오 DJ, 국회의원, 의뢰인, 할아버지, 베트맨 등 다양한 역할로 무대에 올라 활약한다.
이에 대해 이한솔은 “’슈퍼맨닷컴’에서 10가지 역할을 맡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역할은 손석희 선생님을 모티브로 해서 하는 역할이다. 극장에 오셔서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 저만의 필살기다”라고 밝혔다.
또한 초연 때와 달라진 점에 대해 이한솔은 “옷을 굉장히 빨리 갈아입을 수 있게 됐다. 연출님이 장면들을 많이 발전시켰다. 그 장면을 조금 더 깊이 있게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인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창작 희곡으로 지난 3월 1일을 시작으로 오는 4월 8일까지 공연된다.
사진=극단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