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월간 윤종신 7월호 '뷰티 인사이드' 발매... 아내 향한 사랑 담아
2015-07-29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가수 윤종신이 월간 윤종신 7월호를 발매한다.
윤종신은 오는 3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월간 윤종신 7월호 '뷰티 인사이드'를 발매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윤종신표 포크 음악으로, 윤종신이 작사작곡을 했으며 가수 조규찬이 편곡을 맡았다. 또한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바뀌는 남자와 그런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바탕으로 한 곡이다.
이에 윤종신은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는 것은 그 사람의 외면이 아닌 내면을 사랑하는 것이다'라는 영화의 메시지를 모티브로 월간 윤종신 7월호를 만들었다고 알려졌다. 또한 아내를 떠올리며 가사를 썼다는 그는 아내에게 진정으로 반한 부분은 내면의 아름다움이었음을 말하고자 했다.
특히 조규찬이 최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후 공식적으로 활동한 첫 작업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윤종신은 "조규찬의 음악 색깔 덕분에 노래가 한층 우아해진 것 같다. 미스티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된 조규찬과 앞으로 같이 작업할 일이 많을 것 같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미스틱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