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페이셜 라인 콤플렉스' 커버 가능한 레이어드 커트 3
2018-03-06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튀어나온 광대와 사각 턱으로 페이셜 라인이 콤플렉스라면 앞머리, 옆머리로 충분히 여성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유행 중인 레이어드 스타일은 페이셜 라인을 커버하기 적절한 헤어스타일이다. 층이 져 있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커버를 할 수 있는지 궁금한 이들을 위해 아이돌이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준비했다. 트와이스 사나부터 다이아 기희현, 홍진영의 스타일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 트와이스 사나
사나는 웨이브를 살린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사나는 턱 선까지 오는 기장의 앞머리에 컬을 넣어 옆으로 넘겨 더욱 갸름한 페이셜 라인을 완성했다. 또한 사나는 부드러운 스타일 연출을 돕는 브라운 컬러와 귀여운 핀을 사용해 발랄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 다이아 기희현
기희현은 이마를 덮는 앞머리를 연출하고 옆머리를 넘겨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발산했다. 앞머리가 있으면 자연스럽게 페이셜 라인을 커버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레이어드 커트 디자인을 활용하면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홍진영
만일 레이어드 스타일 도전을 망설이고 있다면 홍진영같이 가르마를 타 머리를 넘겨보는 건 어떨까? 가르마를 타게 되면 넘긴 머리의 기장이 짧아지기 때문에 페이셜 라인을 커버하기 적절해진다. 또한 홍진영처럼 앞머리 또한 살려주면 더욱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할 수 있다.
사진=제니스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