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내 눈에 빠져봐' 갓세븐, ‘룩’ 뮤직비디오 패션 4

2018-03-16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5년 차 보이 그룹 갓세븐이 지난 15일 새로운 타이틀곡 ‘룩’으로 화려하게 컴백해 다시 한 번 리즈를 갱신했다.

특히 ‘룩’의 뮤직비디오 속 일곱 멤버들은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부터 귀공자를 연상케 하는 멋스러운 패션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갓세븐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 '멋이란 게 폭발한다', 스트리트룩

JB는 이번 컴백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JB는 뒷머리를 길게 내린 울프 커트 디자인의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셔츠와 트랙 슈트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리트룩을 뽐냈다.

★ '특별함이 살아있는', 패턴 셔츠

영재는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로 통일해 조화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터틀넥 위에 레이어드한 독특한 불꽃 패턴의 셔츠는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또한 영재는 팬츠를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로 착용해 더욱 빼어난 비율을 자랑했다.

★ '자유분방한 소년', 시크룩

마크는 오버사이즈의 라이더 재킷으로 시크한 매력의 소년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마크는 밝은 헤어 컬러로 신비로운 느낌을 배가했다. 여기에 마크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매치했으며, 실버 소재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 '단정하고 훈훈한 매력', 댄디룩

진영은 앞머리를 올린 깔끔한 스타일로 더욱 호감형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또한 진영은 어두운 컬러의 셔츠를 입고, 촘촘한 격자 패턴이 살아있는 롱코트를 매치해 흔히 말하는 ‘훈남 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룩’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