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리패키지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 신곡, 국내외 히트메이커와 '환상호흡'

2015-07-30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새 앨범을 통해 국내외 히트메이커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췄다.

내달 3일 발매되는 샤이니의 정규 4집 리패키지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 신곡 '세이비어(Savior)' '홀드 유(Hold You)' '초콜릿(Chocolate)' 등 총 4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매리드 투 더 뮤직'은 정규 4집 앨범 타이틀곡 '뷰(View)'를 작곡한 영국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LDN Noise)가 작업을 맡은 펑키 디스코 장르 곡이다. 사랑에 빠지는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비유한 내용이 인상적인 넘버다.

'세이비어'는 유명 작곡가 켄지가 참옇나 펑키 일렉트릭 댄스 트랙으로, 사랑의 포로가 되어 구원자를 갈구하는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홀드 유'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와 디즈(Deez) 계범주 김도현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알앤비(R&B) 장르 곡이다.

게다가 멤버 종현이 힙합 아티스트 얀키와 함께 작사한 미디엄 템포의 R&B 트랙 ‘초콜릿’은 매력적인 여성을 향한 사랑 이야기를 달콤한 초콜릿에 비유한 가사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