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보다 달콤한 ‘선물&커플 아이템’

2015-02-13     윤여주 기자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주목해보자. 요즘엔 초콜릿보다는 실속을 챙긴 아이템이 대세인 만큼 선물을 고를 때도 센스있는 안목이 필수다. 이에 남자친구를 위한 실속만점 선물 아이템과 두 사람을 위한 남녀 커플 아이템을 소개한다.

-“널 위해 준비했어.” 남자친구를 위한 실속만점 선물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의 패션지수를 한껏 올려줄 아이템을 모아봤다. 먼저 깔끔한 프레임의 스퀘어 선글라스는 무난한 아이템으로 선물하기 좋다.

여기에 트렌디한 금속 테 디테일까지 돋보이는 선글라스라면 금상첨화. 가방을 선물하고 싶다면 학생이나 직장인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클러치를 추천한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카디건 역시 좋은 선물이다.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버건디 컬러가 돋보이는 카디건은 남자친구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것.

작은 소품이지만 사계절 활용 가능한 팔찌는 센스있는 선물 중 하나로 남자친구에게 색다른 스타일 변신의 기회를 줄 수 있다. 평소 그의 신발이 낡았다면 깜짝 스니커즈를 선물해 연인의 마음을 감동시켜 보자.

-그를 위한 나를 위한, 커플 아이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둘만의 커플 아이템 선물은 어떨까. 커플 아이템의 정석인 커플룩 선물로는 패딩 베스트나 후드 집업이 좋다. 비비드한 블루와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패딩 베스트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하기 제격.

톡톡 튀는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모노톤의 후드집업 또한 은근하게 커플룩을 드러낼 수 있는 방법이다.

네이비, 레드의 컬러 블럭 스트랩과 골드 케이스의 조화가 멋스러운 시계는 스타일리시한 커플 느낌을 나타낼 수 있어 커플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아티스틱한 패턴이 가미된 스니커즈는 빈티지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줘 내추럴한 빈티지 커플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로맨틱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유기농 성분의 립밤 선물을 추천한다.

 

사진=유끼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