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FW서울패션위크] 패션위크 100배 즐기기 ② 너, 하겐다즈 먹고 왔늬?

2018-03-21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 있다. 바로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 부스다. 쇼를 보기 위해 DDP를 찾은 관객들은 쇼장에 들어서기 전 시선을 사로잡는 체험 부스에서 발길을 멈춘다.

서울패션위크 측은 매 시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체험 부스가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 잡을지 제니스뉴스가 직접 알아봤다. 두 번째 체험 부스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다.

❖ DDP를 정복! 자이언트 하겐다즈​

이번 헤라서울패션위크에 후원사로 참여한 하겐다즈는 샘플링 부스와 ‘하겐다즈X헤라서울패션위크 세미나’를 진행해 시민들과 소통에 나섰다. 제니스뉴스가 다녀온 하겐다즈 샘플링 부스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형상화한 거대한 부스로 패션쇼를 찾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부스 행사를 통해 하겐다즈는 고객들에게 베스트셀러인 파인트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후 아이스크림을 받기 위해 줄을 선 사람들의 모습이다. 아이스크림이 디스플레이된 면의 반대에는 하겐다즈 매니저와 수백개의 아이스크림이 위치한 비밀의 공간이 있다. 하겐다즈 매니저는 시민들에게 이벤트에 대해 설명하고 참여한 사람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직접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블루베리&크림부터 로얄 밀크티, 마카다미아 넛츠, 그린티 등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여러 종류의 맛에 선택을 하기 어렵더라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하겐다즈 매니저들은 고객에게 어떤 맛을 좋아하는지 질문하고 제품을 제안하기 때문.

하겐다즈 이벤트는 SNS 게시물을 통해 진행된다. 하겐다즈 대형 부스을 촬영한 뒤 개인 SNS에 #하겐다즈 #Haggendazs #HDandME 총 3가지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면 참여 완료다. 게시 후 현장 매니저에게 인증하면 아이스크림을 수령할 수 있다.

 

사진=오지은 기자 oj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