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X서울시, ‘서울아 운동하자’ 진행... 쾌적한 운동 환경

2018-04-25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디다스와 서울시가 만나 체육 시설 보수에 나선다.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5일 “서울시와 함께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에 위치한 체육 시설의 보수 및 설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체육 시설 안전 장비 설치와 낙후된 시설 보수를 통해 서울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스포츠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운동을 통한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지난해 6월부터 아디다스는 ‘스포츠로 세상을 변화시키다(THROUGH SPORT, WE HAVE THE POWER TO CHANGE LIVES)’라는 메시지를 전파하고자 스포츠 시설과 환경 개선 및 공익성 강화를 위해 장기적인 추진 계획을 수립했다.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 프로젝트는 그의 일환으로 서울시와 함께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내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프로젝트를 통해 아디다스와 서울시는 2020년 12월까지 서울시가 보유한 체육 시설의 안전 장비 설치부터 낙후된 시설 개, 보수를 진행한다.

한편 아디다스는 25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응봉체육관 내 축구장에서 새롭게 단장된 응봉체육공원 리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아디다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