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전세계 6억3000만 불 수익 기록... 각종 기록 경신

2018-04-30     권구현 기자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역대 북미 및 전세계 최고 오프닝 신기록을 수입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북미에서 2억 5천만 불의 수익(박스오피스 모조 기준)으로 역대 개봉주 최고 오프닝을 수립했다. 또한 전세계 개봉 5일 만에 흥행 수익 6억 3천만 불을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약 2억 5천만 불의 수익을 거두며 역대 개봉주 최고 오프닝, 역대 토요일 최고 수익, 역대 일요일 최고 수익, 역대 4월 개봉 최고 오프닝, 역대 봄 개봉 최고 오프닝, 역대 PG-13등급 최고 오프닝, 역대 3일간 최고 흥행 수익, 역대 최단 기간 200만 불 수익 돌파, 역대 최단기간 250만 불 수익 돌파 기록을 세웠다.

또한 북미 외 주요 국가에서 약 3억 8천만 불의 수익을 거둬들여 월드 와이드 수익 6억 3천만 불을 기록했다. 이는 월드 와이드 최고 오프닝 기록이다. 지난 25일 개봉한 대한민국은 3920만 불의 수익을 기록, 영국(4220만 불)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역대 IMAX 오프닝 최고 흥행 수익까지 기록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이러한 기록은 세계 최고 영화 시장 중 하나인 중국 개봉 전에 거둔 결과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과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기록행진이 어디까지 이어질 지 전 세계 영화팬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펼치는 전쟁을 담은 작품이다. 절찬 상영중.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