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출시... 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네파가 여름 날씨를 고려한 폴로 티셔츠를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3일 흡습속건 기능과 히든 키퍼를 적용한 신제품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
신제품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지난해 출시한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와 칼라 앞쪽에 형태 안정을 위한 히든 키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세탁 후에도 형태가 쉽게 변형되지 않아 내구성이 좋으며, 하단 양쪽에 트임을 줘 활동성을 강화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무채색부터 화사한 파스텔 컬러까지 컬러 구성을 20개로 대폭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용 제품인 ‘뉴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와 흡습속건 기능이 좋은 코트나(COTNA)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스트레치성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이 좋으며 히든 키퍼로 착장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인 ‘뉴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SENSOR) 소재를 적용해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베이직 컬러와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해 재킷과 팬츠에 맞춰 다양하게 착장할 수 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폴로 티셔츠는 여름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네파는 지난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의 스타일과 기능을 강화했다”며, “이번 여름 폴로 티셔츠로 쿨비즈룩부터 애슬레저룩까지 다양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네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