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손성아 측 “DJ다큐와 5월 20일 결혼”(공식입장)
2018-05-08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결혼한다.
8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손성아가 오는 20일 DJ다큐(본명 윤문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더불어 소속사는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손성아 또한 8일 공식 팬카페에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DJ 다큐로부터 음악적 공유와 DJ로 거듭날 수 있는 조언을 얻으며 서로 좋은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가 5월 20일 결혼한다”면서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저는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5년에는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다.
또 손성아는 2013년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로 투입돼 '돌스(Dolls)'로 데뷔했다. 현재 나인뮤지스는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활동 중이다.
사진=스타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