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스타일] "오늘 떠나요" 볼빨간사춘기, 상큼 발랄 '여름' 서머룩 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2인조 그룹 볼빨간사춘기가 신곡 ‘여행’으로 컴백했다. 안지영의 목소리와 우지윤의 기타 소리가 어우러진 ‘여행’의 뮤직비디오에는 그들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녹아 들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특히 볼빨간사춘기는 노래와 함께 그들의 색깔을 잘 나타내줄 수 있는 패션 센스를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통통 튀는 여름 패션으로 여행가고 싶은 마음을 부풀게 만든 뮤직비디오 속 그들의 스타일을 지금 공개한다.
★ ‘자유로운 영혼’, 펑크룩
안지영과 우지윤은 각각 버건디와 네이비 스커트를 착용해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스커트의 격자 패턴의 차이를 둬 비슷하면서도 다른 스타일링을 했다. 여기에 두 사람은 펑크룩이라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체인 디테일을 진주, 큐빅 등으로 재해석해 상큼한 분위기를 높였다.
★ ‘귀여운 바캉스룩’, 로브
두 사람은 시원한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로브를 활용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선택한 로브는 마치 재킷 같은 칼라 디자인이 돋보여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였다. 이어 라운드 프레임의 틴트 선글라스, 플립플랍 등을 더해 발랄한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 ‘과감한 도전이 매력’, 액세서리
‘여행’ 뮤직비디오 속 패션 중 화려한 액세서리는 눈에 띄는 포인트 중 하나였다. 두 사람의 볼드한 귀고리, 팔찌 등의 액세서리는 여름의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충분했다. 이와 함께 바비핀을 교차하거나, 비슷한 컬러 톤의 핀을 착용해 볼빨간사춘기의 트렌디한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
사진=볼빨간사춘기 ‘여행’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