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빅로고 티셔츠 'HC 시리즈' 출시... 레트로 패턴으로 여름 라운딩과 찰떡!
2018-06-21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힐크릭이 레트로 트렌드에 발맞춘 빅로고 티셔츠를 선보인다.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1일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빅로고 티셔츠 'HC 시리즈'를 공개했다.
HC 시리즈는 에스닉, 빅로고 등을 활용해 레트로 무드를 강조했으며, 흡습속건, 냉감 등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보다 쾌적한 여름 라운딩이 가능하다.
이번 시리즈의‘HC 빅로고 티셔츠’는 여성용 하이네크 티셔츠로, 가슴 부분에 힐크릭의 H와 C를 활용한 영문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스퀘어 도트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한 게 특징이다. 컬러는 핑크, 화이트 두 가지다.
이와 함께 출시한 'HC 에스닉 패턴 티셔츠'는 남성용 피케 셔츠다. 이 제품은 한쪽 소매에 모던한 에스닉 패턴을, 반대편 가슴 부분에 독특한 프린트 조합의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다.
HC 시리즈는 HC 빅로고 티셔츠, 'HC 에스닉 로고 티셔츠', HC 에스닉 패턴 티셔츠, 'HC 에스닉 로고플레이 티셔츠' 등 총 4종이다.
힐크릭 브랜드 관계자는 “복고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브랜드 상표를 디자인의 일부로 활용한 로고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최근 젊은 골퍼의 유입과 함께 골프웨어 역시 트렌드에 발맞춘 감각적인 디자인의 빅로고 티셔츠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추세로, 당분간 열풍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힐크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