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뉴이스트 W,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역대급 팬사랑
2018-06-24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장식했다.
뉴이스트 W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은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뉴이스트 W의 앨범 '후, 유(WHO, YOU)' 홍보 광고 영상 및 사진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사진을 담아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뉴이스트 W는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러브 메모리즈(L.O.Λ.E MEMORIES)’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뉴이스트 W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모한 바 있다. 팬들이 보내준 사진이 모여 완성된 뉴이스트 W의 사진으로 전광판을 가득 채워 의미를 더했다.
특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광판 사진과 함께 "지금 이 시간부터 뉴욕 타임스퀘어 톰슨 로이터 전광판에 우리의 추억이 모인 컴백 광고가 송출됩니다"라는 문구를 게재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후, 유’의 발매하며, 같은 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