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 여름 맞이 '서머 컬렉션' 출시... 톡톡 튀는 강렬한 컬러

2018-06-26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비바이바닐라가 여름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가 26일 여름 시즌을 맞이해 '쿨 바이브 썸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서머 컬렉션은 마스카라, 아이섀도, 블러셔 등으로 이뤄졌으며, 비비드한 컬러와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인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이어 이번 서머 컬렉션은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 2종, '아이크러쉬 싱글 섀도우' 3종, '치어 워터 치크' 2종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는 블랙, 브라운 컬러가 아닌 핑크, 그린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또한 서머 컬렉션에 맞춰 땀, 피지, 물 등에 번지지 않으며, 오랜 시간 컬을 고정시킨다. 

이와 함께 출시한 치어 워터 치크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메이크업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이 제품은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바이바닐라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톡톡 튀는 팝 컬러를 활용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마스카라, 아이섀도, 블러셔를 담은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쿨한 컬러와 가벼운 사용감의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테믕로 개성 있는 서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비바이바닐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