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 출시 "무결점 피부 완성템"

2018-06-26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토니모리가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을 업그레이드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26일 모공의 피지와 각질 등을 관리하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은 액상 타입의 피지 관리 제품으로 코와 턱, 미간 등 굴곡 있는 부위도 깔끔하게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은 스티커 형식으로 국소 부분 케어만 가능했다면, 이번 신제품은 모공 케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각종 미네랄 성분으로 이뤄진 머드와 숯 가루를 함유해 피부 속 노폐물 관리와 묵은 각질 제거 및 수분 공급을 돕는다. 더불어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실리카 성분이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제거하며, 피부 정화에 좋은 토탄수 성분으로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은 흡착력이 높아 기존의 필 오프 팩에 만족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위한 피지 제거 아이템”이라며, “옷차림만큼이나 화장도 가벼워지는 여름, 타코포어 필 오프 팩을 이용한 피지 관리로 모공 걱정 없는 ‘무결점 피부’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