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우승 김하온, 하이어뮤직 합류 후 첫 싱글 발매

2018-06-28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한 래퍼 래퍼 김하온이 자신의 첫 싱글을 깜짝 공개한다.

김하온(HAON)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러브! 댄스 !(LOVE ! DANCE !)’를 발매한다.

‘러브 ! 댄스 !’는 김하온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에 합류한 후 처음 발표하는 싱글로, 이 곡을 통해 정식 래퍼로서 본격적인 첫 발을 내밀 예정이다.

김하온은 이날 정오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사운드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 기습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사운드 티저를 통해 “Hey boy! It’s cold”라는 시그니처 사운드로 유명한 프로듀서 보이콜드(BOYCOLD)가 프로듀싱에 참여했음을 알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경쾌한 비트 및 사운드가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김하온 특유의 개성 넘치는 랩 스킬이 더해져, 올 여름 가요계와 힙합신을 시원하게 강타할 전망이다.

Mnet ‘고등래퍼2’에서 보여준 검증된 랩 실력과 뛰어난 음악 소화 능력,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풍부한 잠재력으로 하이어뮤직에 합류한 김하온은 첫 번째 싱글 ‘러브 ! 댄스 !’ 발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 및 곡 작업을 펼치며 자신의 음악 커리어를 쌓아나갈 예정이다.

 

사진=하이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