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2018 여름 ‘프리티 집시 컬렉션’ 한정 출시
2018-07-02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에스쁘아가 여름 트렌드를 담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2일 2018년 여름 컬렉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태양 아래 화려하게 반짝이는 자유로운 집시를 콘셉트로 한 여름 한정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블러셔, 아이섀도 팔레트, 아이라이너, 틴트 라커, 네일 등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다.
먼저 ‘홀로그램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펄 피그먼트의 글리터 아이섀도로 보는 각도에 따라 여러 컬러로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3종, 워터프루프 ‘라이츠 빔 스파클 아이 펜슬’ 4종, 수채화 블러셔 ‘블러쉬 글로우’ 4종, 비비드한 펄 글리터의 ‘패션 네일’ 2종을 출시했다.
또한 키치하면서도 에스닉한 컬러의 라피아 패턴을 활용한 자수 프린트의 패키지를 함께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화려한 컬러와 풍부한 글리터로 영롱한 빛을 선사하는 유니크한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며, “특히 올 여름 트렌드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한층 개성있는 포인트 메이크업 룩으로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에스쁘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