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남자' 정성화, 넘버 '세상은 잔인한 곳' 음원-MV 공개

2018-07-02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정성화가 뮤지컬 '웃는 남자'의 넘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배우 정성화가 2일 뮤지컬 ‘웃는 남자’의 월드프리미어를 약 1주일여 앞두고, 작품 속 넘버인 ‘세상은 잔인한 곳(IT’S A CRUEL WORL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웃는 남자'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인물인 '그윈플렌'의 여정을 그린다.

극중 정성화가 분한 '우르수스'(정성화 분)는 인간을 혐오하는 염세주의자이자, 우연히 어린 '그윈플렌'과 '데아'를 거둬 키우는 인물로 유랑극단을 이끌어가는 단장이다.  

이번에 공개된 ‘세상은 잔인한 곳'은 '우르수스'가 어리고 순수한 '그윈플렌'에게 '세상은 약육강식이 지배하는 불공평한 곳이고 능력껏 살길을 찾아야 한다'며, 자신이 터득한 삶의 지혜를 알려주는 넘버다.

이에 정성화는 인간에 대한 회의를 가졌으면서도 '그윈플렌'과 '데아'를 보며 자신도 모르게 슬며시 미소짓는 '우르수스'의 입체적인 면을 노련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10일부터 8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월드프리미어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어 오는 9월 4일부터 10월 28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