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스타일] 한복부터 아오자이까지, 모모랜드 'BAAM' 스타일 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뿜뿜'에 이어 신곡 '배앰'으로 화려하게 등장했다.
신곡 '배앰(BAAM)'은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재치 있는 가사로 여름에 어울리는 노래다. 특히 듣다 보면 '배앰'이 무슨 뜻일지 궁금할 텐데,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표현한 단어라고 한다.
또한 모모랜드는 '배앰'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각 나라를 상징하는 의상, 스포티하고 발랄한 의상 등을 착용해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에 모모랜드가 패션을 어떻게 소화했는지 조금 더 낱낱이 파헤쳐 봤다.
♥ 전통의상이 이렇게 매력적?!
모모랜드는 우리나라부터 베트남, 프랑스, 이집트, 멕시코 등 나라별 전통의상을 완성도 높게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베트남의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베트남 전통 모자 '농'을 쓰고, 긴 생머리를 자랑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냈다.
♥ 경쾌한 비트에 맞춰서 배앰!
이어 모모랜드는 경쾌한 분위기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스포티룩을 공개했다. 치어리더가 떠오르는 디자인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더욱 활동적인 댄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레드, 블루, 그린 컬러의 LED 스니커즈로 발 동작을 강조해 신나는 분위기를 높였다.
♥ 러블리가 폭발해버렸다!
모모랜드는 걸크러시와 상큼한 분위기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스타일 또한 놓치지 않았다. 멤버들은 크롭 티셔츠와 짧은 핫팬츠로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오프숄더, 빅 로고, 스트라이프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착용해 각자의 개성을 살리기도 했다.
사진=모모랜드 '배앰'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