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에 세련미를 더해” 세븐틴, 힙합 유닛 오피셜 포토 공개
2018-07-06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세 번째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의 ‘SET THE SUN ver. #1’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주인공은 힙합 유닛 멤버인 에스쿱스, 원우, 민규, 버논의 오피셜 포토로 다가오는 컴백의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이번 공개된 ‘SET THE SUN ver. #1’ 오피셜 포토는 해 질 녘 야외를 배경으로 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멤버 에스쿱스는 나른한 표정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으며, 원우는 장난기 넘치는 웃음으로 귀여운 소년미를 더했다.
이어 민규는 내추럴한 포즈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버논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서정적인 분위기를 나타냈다.
앞서 ‘만세’, ‘예쁘다’, ‘아주 나이스’ 등을 발매하며 ‘청량돌’로 자리매김한 세븐틴은 이번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와 타이틀곡 ‘어쩌나’를 통해 기존에 강조해왔던 청량함을 한층 더 세련된 모습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