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러블리데이2' 팬미팅... 'Bebe' 스페셜 무대 최초 공개
2018-07-26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팬미팅 '러블리데이2'를 개최하는 가운데 '베베' 스페셜 무대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6일 러블리즈(Lovelyz)는 공식 SNS를 통해 '2018 러블리즈 팬미팅-러블리데이2' 무대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베베(Bebe)'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를 고조시켰다.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 러블리즈 멤버들은 지난 2015년 발매한 첫 번째 싱글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의 수록곡 '베베'에 맞춰 일부 안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베베'는 러블리즈가 팬미팅 '러블리데이2'를 위해 최초로 선보이는 무대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인 만큼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소속사는 "지난 2015년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진데 이어 약 2년 7개월 만에 국내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콘서트 버금가는 다채로운 무대와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스페셜 무대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베베'는 사랑하는 사람 앞에 서면 쑥스러운 마음에 아무 말도 못 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한편 러블리즈의 팬미팅 '러블리데이2'는 오는 28일 오후 6시, 29일 오후 5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