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빅스 레오, '캔버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섹시+몽환 보이스
2018-07-28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보이그룹 빅스 레오가 솔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보이그룹 빅스 레오가 28일 영상 채널을 통해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레오 퍼스트 미니 앨범 캔버스(LEO 1ST Mini Album CANVAS)’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레오는 솔로 첫 미니 앨범을 통해 전곡 작사에 공동 작곡으로 참여하며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속 타이틀곡 ‘터치앤스케치(TOUCH&SKETCH)’는 레오의 몽환적인 음색이 돋보이며, 반복적이면서도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커버 걸(COVER GIRL)’은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래퍼 LE가 피처링 했으며, 빈티지한 리듬과 심플한 리프가 특징인 펑키한 사운드를 담은 곡이다.
이외에도 '프리 템포(Free Tempo)', '기브 미 썸씽(Give me something)', '제스처(Gesture)' 등을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보이그룹 빅스 레오의 솔로 첫 미니 앨범 '레오 퍼스트 미니 앨범 캔버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레오 '레오 퍼스트 미니 앨범 캔버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