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신곡 ‘고백’ 24일 발매 “고백 앞둔 이들에게”

2018-08-24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신곡 ‘고백’을 발매한다.

조현아가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싱글 ‘고백’을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4월 발표한 첫 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에 이어 4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고백’으로 돌아오게 됐다.

‘고백’은 조현아가 직접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 편곡 등 모든 작업을 총괄한 곡이다. 고백의 설렘을 직설적이지만 담백하게 담아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스트링의 화려한 선율이 조현아의 색다른 보컬 톤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자극을 줄 예정이다.

또한 ‘고백’의 뮤직비디오에는 조현아가 직접 출연하여 예전에는 보지 못했던 특별한 모습을 보여준다.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고백’의 뮤직비디오는 동물 캐릭터로 분한 출연진을 제외하고 유일한 뮤직비디오 출연자이자 주연을 맡은 조현아의 귀여우면서도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완성됐다.

조현아는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조현아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싱글 ‘고백’을 발매한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