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오늘(27일)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 발매
2018-08-27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메인 보컬 레이나가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을 발매한다.
레이나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신곡 ‘작아지는 중’은 레이나가 지난 앨범 ‘밥 영화 카페’ 이후로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곡이다. 지금껏 레이나가 달달한 목소리와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듣기 좋은 편안한 곡들을 선사했던 만큼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선 곡들을 통해 레이나가 밝은 모습과 더불어 달콤한 목소리로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다면, 이번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에서는 곡명에서도 느껴지듯이 조금 쓸쓸한 느낌을 담아낼 예정이다. 전작들과는 사뭇 다른 그의 매력과 함께 더욱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에서는 차분하고 평온한 분위기로 레이나만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레이나의 목소리를 오롯이 선보일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평소와는 달리 자기 자신이 작게 느껴지는 순간이 있을지라도 지금 그대로 가지고 있는 모습 그 자체로도 괜찮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한편 레이나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