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컴백 타이틀곡은 'Lullaby'... 4개국 언어로 공개

2018-08-31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이 새 앨범 타이틀곡 '럴러바이'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1일 자사 및 갓세븐(GOT7)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갓세븐의 컴백 타이틀곡은 '럴러바이(Lullaby)'다. 이번 ‘럴러바이’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모은다.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강력한 글로벌 인기를 확인한 갓세븐이 국내외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로,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또 갓세븐은 데뷔 후 최초로 새 앨범에 7명 멤버 전원의 솔로곡을 수록해 앨범에 대한 소장가치를 더한다. JB의 '썬라이즈(Sunrise)'부터 마크 'OMW', 잭슨 '메이드 잇(Made It)', 진영 '마이 유스(My Youth)', 영재 '혼자(Nobody Knows)', 뱀뱀 '파티(Party)', 유겸 '파인(Fine)'까지 멤버들은 직접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솔로곡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뽐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JB 자작곡 '이너프(Enough)'와 '지켜줄게', 유겸의 곡 '노 원 엘스(No One Else)', 진영이 작사와 작곡 작업에 참여한 '아이 엠 미(I Am Me)',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16 트랙이 담겼다.

한편 갓세븐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의 전곡은 오는 9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