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가을 바람은 쌩, 통장은 휑' 아이린 재킷 나왔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휠라, 김유정 2018 가을 화보 공개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뮤즈 김유정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따뜻한 가을볕을 받으면서 스트리트 무드가 느껴지는 휠라의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했다. 화보에서 김유정은 가을 시즌 아이템인 쿼터 아노락 재킷부터 크레마보아재킷, 보아 맨투맨, 스웨트 셔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휠라 관계자는 "올 가을 휠라가 선보이는 아이템들이 김유정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과 만나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색채로 표현됐다"며, "화보 통해 선보인 휠라 쿼터 아노락을 비롯, 이번 시즌 아이템들은 레트로 무드에 모던한 감성을 더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 아이더, 가을 애슬레저 위한 ‘메티아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야외 활동을 돕는 신제품 ‘메티아 자켓’을 출시했다. 방수, 투습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등산이나 트레킹 및 여행 시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경량성이 좋아 가벼운 활동이 가능하며, 휴대가 편하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올 여름 폭염으로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호소하던 분들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나서며 간절기 기능성 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메티아 자켓은 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룩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 지컷, ‘가을의 성’ 컬렉션 출시
여성복 브랜드 지컷이 가을을 맞아 프랑스 파리의 고성에서 영감을 받은 ‘가을의 성’ 컬렉션을 출시했다. 출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또한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했으며, 지컷의 로맨틱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았다.
이번 가을 성 컬렉션은 긴 길이의 아우터와 다양한 레이어드로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그리고 여성스러운 가을 패션을 보여준다. 특히 아이보리부터 카멜, 더스티 핑크 등 다양한 컬러의 아우터를 선보여 보다 화려한 가을,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지컷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지컷의 스타일에 프랑스 고성의 우아한 분위기가 잘 접목됐다”면서 “무채색이 가득한 가을, 겨울 옷장에 지컷의 로맨틱하고 화사한 아우터가 생기를 더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휠라, 아이더, 지컷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