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면도 X 최서현, ‘보이스2‘ OST 마지막 주자 출격... '네 목소리를 들려줘'
2018-09-15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래퍼 면도와 최서현이 드라마 보이스2'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다.
Mnet '쇼미더머니6' 출신 래퍼와 '고등래퍼' 출신 최서현이 15일 OCN 드라마 '보이스2'의 네 번째 OST '렛 미 히어 유어 보이스(Let Me Hear Your Voice)'를 발매한다.
면도와 최서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렛 미 히어 유어 보이스'는 두 래퍼가 가창 뿐만 아니라 랩 메이킹에도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이번 OST를 통해 탄탄하고 센스있는 랩을 선보일 예정이다.
'렛 미 히어 유어 보이스'는 면도의 그루비한 플로우와 최서현의 싱잉 랩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드라마 '보이스2'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한 진정성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가수 디미너가 부른 '스테이 데어(Stay There)'이 함께 수록됐다. '보이스2'의 음악감독 개미가 직접 작곡한 '스테이 데어'은 몽환적인 기타 연주에 디미너 특유의 매력적인 알앤비 미성이 곡의 쓸쓸한 느낌을 더했다.
한편 래퍼 면도와 최서현이 참여한 '보이스2'의 네번째 OST 앨범은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