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새로운 건 늘 짜릿해!' 매혹+섹시 눈빛부터 미리 핼러윈까지

2018-10-05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치명적인 눈빛의 비결?

가을 트렌드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해도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어지는 요즘이다. 깊고 매혹적인 눈빛을 위해 뭘 더 바르면 좋을까? 어떤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살지 머리가 아파온다면 마스카라에 집중해보자.  

브랜드 블리블리는 오는 8일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가볍고 탱글한 젤리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무너지지 않아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한 브러시가 볼륨 C커브 디자인이기 때문에 속눈썹 뿌리부터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메가블랙', '딥브라운' 두 가지다.

블리블리 마케팅 담당자는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는 아찔한 속눈썹으로 연출해 가을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다”라며, “풍성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롱래스팅 파워프루프 기능이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 미리 핼러윈~ 미리 크리스마스~

핼러윈, 크리스마스는 하반기를 기다리게 만드는 행사다. 친구들과 코스프레를 하고 보내는 으시시한 시간, 산타 할아버지에게 무슨 선물을 받을지 기다려지는 시간들이 꿀잼이기 때문. 이 모든 시간들을 욕실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면 매일이 꿀잼이지 않을까?

브랜드 러쉬는 5일 핼러윈과 크리스마스 제품으로 구성한 '2018 윈터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매년 다채로운 신제품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러쉬 윈터 컬렉션은 포장 용기 없는 고체 보디 로션부터 샤워 젤, 보디 솝 등을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선보인다. 제품은 총 151종이다.

러쉬 담당자는 제니스뉴스에 "러쉬는 매년 연말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줄 수 있도록 ‘할로윈 &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며, "다양한 색상과 향기는 기본이며, 더욱 화려한 연말을 위해 글리터가 들어간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글리터는 미세플라스틱이 아닌 자연분해 가능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다"고 설명했다.

# 잠을 더욱 효과적으로 자는 방법?

하루종일 쌓인 피곤을 풀기 위해서는 역시 잠만한 게 없다. 많은 여배우들이 피부 비결을 수면이라고 할 정도니 말이다. 피부 비결에 시너지를 더해 더욱 예쁜 피부를 만드는 방법은 없을까?

브랜드 올빚은 자면서 피부 자생력을 높일 수 있는 나이트 케어 마스크 크림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을 출시했다. 송라, 꽃송이버섯 발효물을 담아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고, 앰플 젤과 영양 크림 두 제형을 하나에 담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미숙 올빚 담당자는 “소나무의 기운을 머금은 송라와 꽃송이버섯 성분을 함유한 올빚의 '송라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나이트 전용 마스크 크림인 만큼 기대가 크다”며, “마사지와 영양 공급이 가능한 두 가지 제형을 담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사진=블리블리, 러쉬, 올빚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