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에이티즈 홍중-성화, ‘TREASURE EP.1: All To Zero' 티저 공개

2018-10-13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헤린 기자] 신예 그룹 에이티즈 홍중-성화가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예 그룹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홍중-성화의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올 투 제로(TREASURE EP.1: All To Zero)’ 개인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중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성화는 독특한 문양이 그려진 타일을 배경으로 청량한 무드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개인 티저 영상 속 홍중-성화는 에이티즈 깃발을 들고 당당하게 걸어가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에이티즈 멤버들의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에이티즈는 8인조 보이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한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올 투 제로'를 발매하며,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에이티즈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